Q&A

Re: EZTest 제품 구매했는데

(주)세현테크
2020.01.13 16:22 2,080 0

본문

안녕하세요. 주)세현테크입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은점 양해를 바랍니다.

EZTest 모델은 배양액과 균을 함유한 spore 디스크로 이루어진 Self-contained BI입니다. 플라스틱 용기안 앰플은 배양액이고, 용기 바닥에 spore 디스크가 위치합니다.
사용1: 멸균하실때는 포장박스에서 EZTest BI를 꺼내어  멸균기에 위치하여 멸균을 진행하고, 멸균 후에 앰플을 깨어서 배양을 진행합니다.(주의:배양액 앰플은 스스로 깨지지 않습니다.)
별도로 앰플을 깨는 도구도 있으나(별도 판매), 업지와 검지를 이용해  EZTest BI 가운데 부분을 잡은 후 눌러 주면 쉽게 앰플이 깨집니다. (주의: 앰플이 깨진 후 BI를 거꾸로 위치하지 마세요. 배양액이 흘러 내릴  수 있습니다.)
사용2: EZTest BI 의 상단부(Cap)에는 필터가 있습니다(주의: 멸균시에는 Cap의 작은 구멍을 막으면 안됩니다.). 이 필터는 밖에서 미생물 유입 및 BI 내부의 미생물이 외부로의 유출을 막아 줍니다.
사용3: EZTest BI 배양시 2일 이상 배양이 필요하신 경우는 상단부(Cap)을 스카치 테이프, 파라필름, 전용 마개(별도구매)를 이용해 배양액의 증발을 제어해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
 > 설명서 보고 멸균하면 유리가 깨지는 건줄 알았는데 제가 직접 깨야 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유리 깨서 배양시 멸균이 잘 되지 않았다면 유리를 깨는 과정에서 스포어 균의 실험실 오염 가능성이 있는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유리는 또 어떻게 깨야하는것인지...
 >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