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2 Steam Sample Cooler

SQ2 Steam Sample Cooler






SQ2 Steam Sample Cooler



KSA SQ2 Sanitary Sample Cooler는 cGMP (Orange Guide), HTM 01, HTM 2010: 1994, HTM 2031: 1997, EN 285: 2006, ISO 14937:2000, AAMI ST79,
ISPE Baseline Guide for Steam and Water과 PDA Technical Reports No. 1 & 48 - TR1& TR48.에 규정된 Plant/Utility/Clean/Pure 증기발생기와 증기배관
시스템 그리고 고압증기 멸균기로 공급되는 증기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SQ2 Sanitary Sample Cooler를 사용하여 증기 또는 열수 시스템으로부터 Chemistry/TOC, Conductivity, Microbiological sample을 안전하게 채취할 수 있습니다.


SQ2 Sanitary Sample Cooler는 On-Line 적용(배관에 고정설치)도 가능하며 제약설비의 제조시설이나 무균실과 같은 청정지역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Polishing 처리된 Stainless 재질로 설계, 제작되어 세척 및 멸균이 용이합니다.

Potable Version / SQ2-P 사용방법

Sample 채취 위치가 여러 곳이고 이동식으로 사용

Fixed Version / SQ2-F 사용방법

Sample 채취 위치가 한 곳 또는 장소 별로 고정되어 있어서 벽면 또는 배관에 고정하여 사용

장점 Key Feature

SQ2 Sanitary Sample Cooler는 고온의 주사용 증류수, USP 정제 수 또는 청정증기 등을 냉각수로 냉각 또는 응축하여 안전하게 시험에 사용하고자 하는
소량의 시료를 채취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음새가 없는 튜브 코일이 설치된 간단한 구성은 외부 오염 없이 경제적이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샘플은 Cooler의 상단으로 들어가서
이음새 없이 Electro-Polishing처리된 자연배출방식의 코일을 따라 하단방향으로 흐르게 된다.냉각된 샘플은 하단 배출구에서 채취된다.

코일은 샘플의 온도를 급속 냉각하기 위해 넓은 표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고품질의 Stainless 재질을 사용하여 샘플 오염의 위험을 극소화하였다.
또한 샘플이 접촉하는 모든 표면은 Ra<0.25 µm (10 µin)로 표면 처리된 Electo-Polishing의 이음새 없는 316L Stainless steel로 제작되었다.
자연 배출과 단일 튜브로 구성된 코일은 조인트 연결부가 없어 유지 보수 없이 긴 수명을 유지한다.

코일과 외벽 사이의 모든 용접설계는 어떠한 Gasket 누설의 위험을 제거하도록 구성되었다.
고정식과 이동식 SQ2 Sanitary Sample Cooler 모두 고압증기멸균이나 발열성 물질 제거를 위한 건열 멸균이 가능하다.
각 Cooler마다 제품 생산에 관련된 종합적인 성적서 패키지가 동봉된다.

시험항목

SQ2 Sanitary Sample Cooler Brochure
SQ2 Manual(한글)
SQ2 Manula(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