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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FAQ

Q. 회수율이 50% 미만으로 나오는 경우 점검사항은 무엇인가요?
CoA(Certificate of Analysis)와 실제 실험 결과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점검사항은 무엇인가요?
A.

 1) 배지 상태 점검 

    - 다양한 브랜드별 배지 제조 과정과 제조 공정의 표준화 수준에 따라 품질의 차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유통 중 배지의 운송 조건(온도, 습도)에 따라 성분이 분해되거나 변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보관 중 품질 저하로 인해 균주가 충분히 자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시험 조건 점검 

    배양 온도, 시간, 습도 등의 조건이 균주 성장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회수율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3) 균주 희석단계 점검

    균주의 희석, 혼합, 접종 과정에서의 실수로 균주가 손실되거나 충분히 배지에 전달되지 못하는 경우. 

 

 4) 희석 배율 계산 오류 및 단위 변환 실수 

    희석 배율을 잘못 계산하면 최종 회수율이 실제보다 과소 또는 과대 평가될 수 있으며, 단위를 변환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범 하면 회수율 계산이 부정확해질 수 있습니다. 

 

 5) 균주 특성 

    특정 균주는 성장이 느리거나 까다로운 배양 조건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어 일반적인 시험 조건에서 회수율이 낮게 나올 수 있습니다.

Q. 회수율 저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권장 시험 조건이나 조치가 있나요?
A.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매뉴얼을 기반으로 각 회사별로 시험 조건을 최적화하고, 시험 결과의 반복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는 시험 방법을 적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Q. BI Population Assay와 관련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A.

㈜세현테크의 031-439-4226으로 전화하시거나 info@saehyun-tech.co.kr로 이메일로 교육을 문의해 주시면 외부교육프로그램(제품 사용 및 관련 시험 방법) 전문가에 의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용 매뉴얼 설명 

 - Assay 실행 방법 

 - 데이터 해석 및 품질 관리 방법

Q. 제품 포장 또는 성상의 이상(이물, 파손, 라벨 오류 등) 발견 시 교환/환불 절차는 무엇 인가요?
A.

 1) 해당 제품의 사용을 즉시 중단하여 품질 문제로 인한 추가적인 손실이나 위험을 방지합니다. 

 

 2) ㈜세현테크에 보고 031-439-4226으로 전화하시거나 info@saehyun-tech.co.kr로 관련 자료(사진, 동영상), 제품 정보(로트 번호, 구매 일자 등)를 제공하여 상황을 설명합니다.

Q. Pellet 또는 Vial에 이물질이나 누락이 발견되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A.

 1) 해당 제품의 사용을 즉시 중단하여 품질 문제로 인한 추가적인 손실이나 위험을 방지합니다. 

 

 2) ㈜세현테크에 보고 031-439-4226으로 전화하시거나 info@saehyun-tech.co.kr로 관련 자료(사진, 동영상), 제품 정보(로트 번호, 구매 일자 등)를 제공하여 상황을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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