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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지원

자주 묻는 질문

Q. Data Logger가 통신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1) Data Logger가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태인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  Logger의 파손 여부 확인

  Logger가 파손되었을 경우, 사용을 중단하시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ogger의 Battery 확인

  Logger의 Battery가 소모되어 작동하지 않을 경우, Battery를 교체한 후 다시 확인해 주세요.

 

2) Data Logger System 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Data Logger와 Data Logger System(Winlog.pro 또는 DT Pro Software) 과의 정상 통신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Data Logger System이 설치된 PC 또는 노트북과 Interface가 올바르게 장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과 2)를 확인 후에 이상이 없음에도 통신이 되지 않을 경우, 세현테크서비즈(주)의 엔지니어에게 문의해 주세요.

(주)세현테크

(15401)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도일로 60-13 4층 (신길동 1530번지 세현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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